미술계 소식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사전예매 30% 할인

2025.05.10

티켓링크·네이버·사무국서…미술 관련 학생·교직원 특별할인도

associate_pic

[무안=뉴시스] 송창헌 기자 =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이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 사전예매에 들어갔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이번 비엔날레는 '문명의 이웃들(somewhere over the yellow sea)'을 주제로 8월30일부터 10월말까지 목포, 진도, 해남 일원에서 열린다.

아시아의 바다를 매개로 연결된 수묵화의 성립과 세계적 확산을 재조명하기 위한 국내외 작가들의 다채로운 전시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전예매 할인 기간은 8월29일까지로, 티켓링크와 네이버, 수묵비엔날레 사무국을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6관을 제외한 1관 목포문화예술회관, 2관 실내체육관, 3관 남도전통미술관, 4관 소전미술관, 5관 땅끝순례문학관의 현장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 할인기간 입장권을 예매하면 성인권은 현장구매가보다 30% 할인된 7000 원, 청소년은 3000원(현장 5000원), 어린이는 2000원(현장 3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올해는 예술 교육 분야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미술 관련 학과 재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50% 특별할인도 새롭게 도입돼 발권 시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025 대한민국 미술축제 연계 할인, 단체 구매 할인, 전시관별 지역화폐 지급 이벤트와 함께 입장권 소지자는 행사 기간 도내 유료 관광지, 요식업소, 숙박업소 등에서 다양한 연계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어 풍성하고 경제적인 문화예술 향유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은영 전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는 수묵의 전통을 잇는 동시에 새로운 시대적 메시지를 담은 예술축제가 될 것"이라며 "사전예매를 통해 할인도 받고 전남 곳곳에서 펼쳐질 수묵의 깊이 있는 울림을 꼭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권 예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티켓링크(ticketlink.co.kr)나 네이버(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사무국 대외협력팀(061-280-5869)으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보기

오디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박물관’…베르사유 건축상 수상

김창열·김환기·이우환·박서보, '서신' 보는 한국 미술사

예올 '공예마음'…고보형·김신령·김준용·신명덕·조장현

데이비드 살레, 한국서 첫 회고전…회화~NFT 등 40점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