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계 소식
논산 강경산 소금문학관, 지역예술인 윤혜정 개인전
2025.04.17
![]() |
[논산=뉴시스]재)논산문화관광재단이 강경산 소금문학관 지역예술인 전시공간 지원사업으로 '色連(색연) 색으로 이어지다' 윤혜정 개인전을 25일부터 6월 1일까지 연다. 2025. 04. 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
[논산=뉴시스]곽상훈 기자 = 논산문화관광재단이 강경산 소금문학관 지역예술인 전시공간 지원사업으로 '色連(색연) 색으로 이어지다' 윤혜정 개인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25일부터 6월 1일까지 강경산 소금문학관 지하 1층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소금문학관 지역예술인 전시공간 지원사업'에 선정된 지역 예술인들에게는 지속가능한 활동 지원을, 지역주민들에게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전시다.
지난달 논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을 대상으로 강경산 소금문학관 지역예술인 전시공간 지원사업을 공모해 총 5명의 논산지역 작가를 최종 선정했다.
첫 번째 윤혜정 작가의 서양화 전시는 여백없이 뜨개질하듯 반복해 감정과 감정의 시작점으로 그림을 채우며 그때그때 느끼는 감정을 담아 추상의 이미지를 작품화 했다.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 "강경산 소금문학관에서 진행하는 지역예술인 전시공간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예술인들의 활동 기반을 지원하고 시민이 문화예술을 직접 누리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